라이벌 구단 임원 "하퍼, 결국 워싱턴 잔류할 것"

사골25시

2019-01-11 00:10:51

조회 : 11447 좋아요갯수2 나빠요갯수0 신고하기신고하기

이 작성자의 글 더보기


 

브라이스 하퍼(사진=게티이미지 코리아)
 
 
[엠스플뉴스]
 
‘FA 최대어’ 브라이스 하퍼(26)가 워싱턴 내셔널스에 잔류할 것이라는 현지 전망이 나왔다.
 
미 ‘NBC 스포츠’ 마이클 두아르테는 1월 10일(이하 한국시간) 하퍼가 필라델피아 필리스보다 워싱턴으로 향할 가능성이 높다는 한 라이벌 구단 임원의 의견을 전했다.
 
두아르테는 “하퍼는 오는 13일 필라델피아 필리스 수뇌부와 만날 예정”이라면서도 “하지만 한 라이벌 구단 임원은 ‘필라델피아가 워싱턴보다 더 좋은 오퍼를 넣을 거라고 믿지 않는다. 결국 하퍼는 워싱턴으로 돌아갈 것'이라고 말했다”고 밝혔다.
 
필라델피아는 오는 13일 라스베가스를 방문해 직접 하퍼와 ‘면대면 협상’을 벌인다. “멍청해 보일지 몰라도 돈을 쓰겠다”고 공언한 존 미들턴 구단주를 비롯한 필라델피아 수뇌부들이 총출동할 계획이다.
 
다만 필라델피아가 이미 '통 큰 계약'을 제시한 워싱턴보다 더 많은 액수를 보장할지는 의문이다. 디 애슬레틱’ 짐 보우덴은 “워싱턴이 하퍼에게 제안한 것으로 알려진 3억 달러는 최초 제시액일 뿐”이라며 “최근 워싱턴은 3억 달러보다 더 많은 금액을 하퍼 측에 제안했다”고 밝힌 바 있다.
 
물론 하퍼의 워싱턴행을 섣불리 예단할 순 없다. 필라델피아가 아니더라도 다른 구단이 더 큰 계약을 안길 여지도 남아있다. 하지만 몇몇 관계자들은 하퍼의 워싱턴 잔류에 무게를 싣는 분위기다.
 
정재열 기자 jungjeyoul1@mbcplus.com
좋아요 싫어요
본 서비스는 컴퍼스 (www.compass.co.kr) 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사골25시님의 다른글
라이벌 구단 임원 "하퍼, 결국 워싱턴 잔..[3]
강원FC, 임시주주총회서 신임 이사 5명 ..[1]
[편파프리뷰] '치열했던 10경기' SK, 우..[4]
[PO미디어데이] 김광현 vs 브리검, PO 1..[0]
데포, “은퇴 후 람파드·제라드 같은 지도..[0]
자유게시판 인기글